글로벌콘텐츠뉴스

‘빛나는 초여름 반짝이는 조강’ 애기봉평화생태공원에서 즐기는 숲속 체험에 시민 뜨거운 호응

글로벌콘텐츠뉴스 | 기사입력 2024/07/01 [15:02]

‘빛나는 초여름 반짝이는 조강’ 애기봉평화생태공원에서 즐기는 숲속 체험에 시민 뜨거운 호응

글로벌콘텐츠뉴스 | 입력 : 2024/07/01 [15:02]

 

김포시(시장 김병수)가 자연과 문화, 예술이 공존하는 애기봉평화생태공원에서 ‘포레스트 애기봉’이라는 주제로 지난 29일 특별한 숲속 체험 행사를 열었다. 빛나는 초여름에 반짝이는 조강을 보며 시민들은 뜨거운 호응을 보냈다.

 

시민들은 이날 헬로포터의 마술 퍼포먼스와 은한의 해금공연을 비롯해 애벌레 만들기, 곤충 전시, 곤충 해설사의 재미있는 이야기를 들으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소주제 공원에 마련된 그늘 공간은 관광객에게 잠시 쉬어갈 수 있는 편안한 공간을 제공했으며, 멋진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기회를 덤으로 선사했다. 이날 참여한 한 시민은 “초여름, 반짝이는 조강을 볼 수 있는 애기봉평화생태공원에서 특별한 숲속 체험을 경험했다.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이라고 감탄했다.

 

또한 전망대로 오르는 길인 생태탐방로는 약 800m 길이의 지그재그 모양 산책로로 이어져 있으며, 경사가 완만해 걷기 좋다. 초여름의 풍성한 푸르름과 햇빛에 반짝이는 조강의 눈부심을 만끽할 수 있다.

 

오는 7월 27일에는 애기봉 숲속 물놀이 축제가 열릴 예정이다. 한여름 더위를 식혀줄 물놀이 체험과 공연이 준비되어 있으니, 무더위를 날려버리고 싶은 시민들은 김포문화재단 애기봉평화생태공원 홈페이지(https://aegibong.or.kr)를 통해 사전 예약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