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콘텐츠뉴스

가평군새마을회, ‘2024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개최

- 김장김치 1,140여통, 취약계층과 마을노인회관 등에 전달

김국원 | 기사입력 2024/11/08 [15:01]

가평군새마을회, ‘2024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개최

- 김장김치 1,140여통, 취약계층과 마을노인회관 등에 전달
김국원 | 입력 : 2024/11/08 [15:01]

 

가평군새마을회는 7~8일 이틀간 새마을회 회원 45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2024 사랑의 김장 나눔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담근 김장김치는 총 1,140여통으로, 관내 6개 읍면의 소외계층, 홀몸 어르신 등 사회 취약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김치는 각 마을의 새마을 부녀회장과 지도자들이 미리 선정한 대상자들에게 안전하게 전달된다. 또한, 마을 노인회관 등에도 지원해 독거 어르신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돕는다.

 


손종기 가평군새마을회장은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는 어려운 이웃에게 나눔을 실천하는 뜻깊은 시간이라며 김장김치 전달을 통해 작지만 깊은 온정을 나눌 수 있어 행복한 마음으로 행사를 준비했다. 앞으로도 지역 내 나눔 문화를 확산하는 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서태원 군수는 매년 정성이 담긴 사랑과 온정을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하는 가평군새마을회 회원들에게 감사드린다이번 김장 나눔 행사를 통해 지역 내 소외된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가평군새마을회는 연중 사랑의 고추장 담가드리기 재래간장·된장 담그기 사랑의 집 고쳐주기 추석 명절음식 나눔 복날 음식 꾸러미 나눔 등 다양한 봉사 활동을 통해 지역 사회의 복지향상을 도모하고 있다. 또한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취약계층의 사회적 안전망 구축을 위해서도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