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콘텐츠뉴스

청소년 끼 맘껏 발산… ‘가평군 청소년 연합축제’ 열린다

- 10월 5일 설악면 체육공원, 댄스‧밴드 공연과 풍성한 체험행사 준비

김국원 | 기사입력 2024/09/30 [18:05]

청소년 끼 맘껏 발산… ‘가평군 청소년 연합축제’ 열린다

- 10월 5일 설악면 체육공원, 댄스‧밴드 공연과 풍성한 체험행사 준비
김국원 | 입력 : 2024/09/30 [18:05]

 


가평군(군수 서태원) 설악면에서 오는 105일 청소년들의 끼를 마음껏 발산할 수 있는 청소년 연합축제가 열린다.

 

군에 따르면 가평군이 주최하고 설악청소년문화의집에서 주관하는 ‘2024 가평군 청소년 연합축제10512시부터 오후 4시까지 설악면 체육공원에서 성대하게 개최된다.

 

청소년과 학부모 등 4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열리는 이번 청소년 연합축제는 () Dream Festival(드림 페스티벌)’을 주제로 가평지역 4개 청소년 시설 및 유관기관의 참여로 진행된다.

 

축제에서는 가평청소년문화의집, 설악청소년문화의집, 조종청소년문화의집 동아리 소속 청소년들이 댄스와 밴드 공연으로 젊은 끼와 기량을 마음껏 발휘할 예정이다. 또 가평중학교, 가평고등학교 밴드부도 함께 참가해 밴드와 모듬북 공연 등으로 축제 열기를 더할 계획이다.

 

특히 축제의 즐거움을 더하기 위해 레이저 서바이벌 게임, 드론가상현실(VR)실내양궁 체험 등 다양한 체험부스와 닭강정핫도그 등 먹거리 부스를 운영한다. 참여 청소년들은 15개 체험부스에서 체험을 하고 쿠폰을 3개 모으면 음료를, 5개는 닭강정핫도그타코야키음료 중 한 가지를 푸드트럭에서 선택해 먹을 수 있다. 또 쿠폰 7개를 모을 경우 경품추첨 행사에도 참가할 수 있다.

 

이들 쿠폰은 누적해서 다시 사용할 수 있다. 3개를 모아 음료를 마시고, 2개를 더 모으면 닭강정 등을 추가로 먹을 수 있다. 경품추첨도 마찬가지다.

 

설악청소년문화의집 관계자는 이번 청소년 연합축제는 다양한 체험거리와 먹거리 그리고 청소년의 끼를 마음껏 발산할 수 있는 행사로 준비하고 있다많은 청소년들이 축제에 참여해 맑은 가을하늘 아래서 즐거운 추억을 쌓기 바란다고 말했다.

 

서태원 군수는 우리 청소년들은 가평군의 미래이자 희망이다청소년들이 가평에서 꿈과 끼를 마음껏 펼치고 희망찬 미래를 준비할 수 있도록 청소년간 문화적 교류와 축제 등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청소년 연합축제에는 서태원 군수와 군의원, 관내 학교장 등이 참석해 축제를 축하하고 청소년들을 격려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