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콘텐츠뉴스

가평군, 경기도주식회사로부터 감사패 받아

- 지역경제 활성화 위해 배달비‧픽업할인 쿠폰 지급 등 기여

이중안 | 기사입력 2024/09/20 [17:37]

가평군, 경기도주식회사로부터 감사패 받아

- 지역경제 활성화 위해 배달비‧픽업할인 쿠폰 지급 등 기여
이중안 | 입력 : 2024/09/20 [17:37]


가평군(군수 서태원)이 경기도주식회사로부터 경기도 공공배달앱 배달특급활성화에 이바지한 공로로 감사패를 받았다.

 

경기도주식회사는 배달특급을 서비스 중인 도내 31개 시군 중 가평군우수 지자체로 선정하고, 19일 가평군청에서 감사패 전달식을 가졌다.

 

가평군은 20217월부터 배달특급 서비스를 시작해 예산 투입과 다양한 현장 홍보를 통해 배달특급 활성화에 앞장서 왔다. 특히, 배달비 지원 쿠폰과 픽업할인 쿠폰을 지급해 많은 소비자와 가맹점이 실질적인 혜택을 볼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또 배달특급에서 다양한 가평군 특산품을 이벤트 형식으로 판매하면서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이끌어내 감사패를 받게 됐다.

 

이승록 경기도주식회사 대표이사 권한대행(상임이사)배달특급은 도내 소상공인과 소비자 상생을 위한 든든한 파트너로서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가평군과 같은 지자체와 소비자들, 소상공인의 협조가 없었다면 이루지 못했을 성과인 만큼 감사패를 통해 고마운 마음을 전한다고 밝혔다.

 

 

서태원 군수는 배달특급은 소상공인 매출 증대와 지역경제 활성화에 많은 기여를 하고 있는데, 배달특급으로부터 그 공로로 가평군이 감사패를 받아 의미가 크다앞으로도 소상공인과 소비자 상생을 위해 배달특급 활성화의 동반자로서 적극 힘쓰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